박사

공업고등학교 건축교육에서 소집단을 구성할 때 TAOK 학생의 참여 여부가 프로젝트 학습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손주민 손주민
    • 기타서명 (The) Effect of TAOK Students' Participation on Project Learning When Organizing Small Groups in the Technical High School Architectural Education
    • 형태사항 26cm: v, 161p.: 도표
    • 일반주기 지도교수:김판욱, 충남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보록: 1. 건축시공 프로젝트 수행평가 도구의 타당도 설문지. -- 2. 건축시공 프로젝트 수행평가 도구의 타당도 평균. -- 3. 프로젝트 수행능력 평가지. -- 4. 프로젝트 학습지. -- 5. 교류분석에 의한 상호작용 훈련 프로그램과 내용. -- 6. 경량 목구조 공사 이론수업을 위한 학습지도안. -- 7. 연구대상 학생들의 이고그램 테스트 결과 점수. -- 8. 학교별 프로젝트 학습활동 과정 및 작품사진, 참고문헌: p.99-107
    • 학위논문사항 2009. 2, 공업교육학과 공업교육 전공, 학위논문(박사)-, 충남대학교 대학원
    • DDC 22, 620.007
    • 발행지 대전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충남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7,295)
' 공업고등학교 건축교육에서 소집단을 구성할 때 TAOK 학생의 참여 여부가 프로젝트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기술과 연합작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258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