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온라인 게임 사이트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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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장경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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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서명
(A)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On-Line Game 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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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사항
26 cm: ⅳ, 80 p.: 삽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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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주기
부록 : 설문지(p. 69-75), 계명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 김영건, 참고문헌 : p. 6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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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경영정보학과,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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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지
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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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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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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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사항
계명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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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온라인게임
'
온라인 게임 사이트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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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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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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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온라인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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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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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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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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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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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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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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