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집단 독서치료 프로그램이 영재 아동의 스트레스 수준, 신체화 증상 및 공감 능력에 미치는 영향
심해미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심해미
형태사항
26cm: ⅸ, 114 p.
일반주기
명지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81-91
학위논문사항
명지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아동학과, 2009. 2
DDC
616.89, 22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9
발행사항
명지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공감 능력
스트레스 수준
신체화 증상
영재 아동
집단 독서치료 프로그램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72)
공감 능력 523건
질병 65건
신체화 증상 63건
영재 아동 14건
스트레스 수준 7건
인용/피인용
집단 독서치료 프로그램이 영재 아동의 스트레스 수준 ...
' 집단 독서치료 프로그램이 영재 아동의 스트레스 수준, 신체화 증상 및 공감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질병
공감 능력
스트레스 수준
신체화 증상
영재 아동
집단 독서치료 프로그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77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질병
66
0
0.0%
주제어
공감 능력
524
0
0.0%
스트레스 수준
8
0
0.0%
신체화 증상
64
0
0.0%
영재 아동
15
0
0.0%
집단 독서치료 프로그램
1
0
0.0%
계
67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