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커피전문점의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전환의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복규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복규
    • 기타서명 (The) Effects of Coffee shop Image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witching Intentions and Repurchasing Intentions :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s of Customer Satisfaction
    • 형태사항 26cm: v, 96 p.
    • 일반주기 세종대학교 논문은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이형룡, 참고문헌: p.77-87
    • 학위논문사항 호텔경영학과 외식경영 전공, 학위논문(석사)-, 2009. 2,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 DDC 22, 647.950688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44)
' 커피전문점의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전환의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동주거 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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