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테니스대회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순욱
김순욱
-
기타서명
The Effect of Title Sponsorship of Tennis Championship on a brand and an Image of Enterprises
-
형태사항
삽도: iv, iii, 116 p.: 26 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국민대학교 대학원, 2009.02, 체육학과 스포츠경영 및 스포츠마케팅전공, 학위논문(박사)-
-
DDC
21, 796.069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eng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국민대학교 대학원
'
테니스대회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37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운동경기와 실외경기와 경기
|
238
|
0
|
|
계 |
|
2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