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테니스대회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순욱 김순욱
    • 기타서명 The Effect of Title Sponsorship of Tennis Championship on a brand and an Image of Enterprises
    • 형태사항 삽도: iv, iii, 116 p.: 26 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국민대학교 대학원, 2009.02, 체육학과 스포츠경영 및 스포츠마케팅전공, 학위논문(박사)-
    • DDC 21, 796.069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eng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국민대학교 대학원
' 테니스대회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운동경기와 실외경기와 경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7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