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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듣기·말하기 교육에서 맥락 설정에 관한 연구
박창균
박창균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창균
박창균
형태사항
vi, 162 p.: 26 cm: 삽도
일반주기
지도교수: 노명완, 참고문헌 : p. 149-159
학위논문사항
국어교육학과 국어교육 전공, 고려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08. 8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08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기본맥락
듣기·말하기 교육
듣기·말하기 맥락
맥락
맥락 설정
메타맥락
초점화
통합화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4)
초점화 70건
통합화 11건
듣기·말하기 교육 7건
맥락 6건
인용/피인용
듣기·말하기 교육에서 맥락 설정에 관한 연구
' 듣기·말하기 교육에서 맥락 설정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본맥락
듣기·말하기 교육
듣기·말하기 맥락
맥락
맥락 설정
메타맥락
초점화
통합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2
3
1.8%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맥락
7
1
14.3%
기본맥락
1
0
0.0%
듣기·말하기 교육
8
0
0.0%
듣기·말하기 맥락
1
0
0.0%
맥락 설정
1
0
0.0%
메타맥락
1
0
0.0%
초점화
71
0
0.0%
통합화
12
0
0.0%
계
102
1
1.8%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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