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신뢰와 태도를 매개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갑주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갑주
형태사항
Ⅵ, 134 p.: 26cm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2009. 2, 경원대학교 일반대학원
발행지
성남
언어
kor
출판년
2009
발행사항
경원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기업이미지
마케팅전략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
신뢰
아파트 거주자
태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677)
신뢰 1,611건
태도 1,388건
브랜드 이미지 587건
소비자 34건
구매의도 33건
기업이미지 16건
마케팅전략 4건
아파트 거주자 4건
인용/피인용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신뢰와 태도를 매개로 구 ...
'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신뢰와 태도를 매개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구매의도
기업이미지
마케팅전략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
신뢰
아파트 거주자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85
1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구매의도
34
0
0.0%
주제어
브랜드 이미지
588
2
0.3%
기업이미지
17
0
0.0%
마케팅전략
5
0
0.0%
소비자
35
0
0.0%
신뢰
1,612
0
0.0%
아파트 거주자
5
0
0.0%
태도
1,389
0
0.0%
계
3,685
2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8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