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직접교수가 학습부진아동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노연주
노연주
-
형태사항
삽도: 26cm: iii, 68 p.
-
일반주기
참고문헌:55-58
-
학위논문사항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등특수교육전공, 2009. 2, 학위논문(석사)-
-
KDC
717, 4
-
발행지
광주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광주교육대학교
'
직접교수가 학습부진아동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9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독본, 해석, 회화
|
35
|
0
|
|
계 |
|
3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