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직접교수가 학습부진아동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노연주 노연주
    • 형태사항 삽도: 26cm: iii, 68 p.
    • 일반주기 참고문헌:55-58
    • 학위논문사항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등특수교육전공, 2009. 2, 학위논문(석사)-
    • KDC 717, 4
    • 발행지 광주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광주교육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34)
' 직접교수가 학습부진아동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독본, 해석, 회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