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학교 통합학급교사의 역할수행 어려움에 대한 질적 연구
-
-
저자
한솔잎
-
기타서명
Qualitative Inquiry on the Role-Conflict of Integration Class Teachers in Elementary School
-
형태사항
v, 62장: 26 cm: 삽도
-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숙정, 참고문헌 : 57-60장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초등특수전공, 2008. 11
-
DDC
22, 371.90472
-
발행지
용인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주제어
통합학급교사
'
초등학교 통합학급교사의 역할수행 어려움에 대한 질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52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
520
|
0
|
|
주제어 |
통합학급교사
|
32
|
0
|
|
계 |
|
55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