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자동차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혜상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혜상
기타서명
(A)study for the effect of automobile brand image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형태사항
26 cm: 삽도: vii, 105장
일반주기
지도교수: 李光周, 참고문헌 : 91-95장
학위논문사항
2009. 2, 단국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DDC
658.827, 22
발행지
용인
언어
kor
출판년
2009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브랜드 태도
자동차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66)
일반 경영 605건
브랜드 태도 519건
구매의도 33건
브랜드 이미지 9건
인용/피인용
자동차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 ...
' 자동차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구매의도
브랜드 이미지
일반 경영
브랜드 태도
자동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70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구매의도
34
0
0.0%
브랜드 이미지
10
0
0.0%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브랜드 태도
520
0
0.0%
자동차
1
0
0.0%
계
1,17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