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PBL(Problem-Based Learning)을 적용한 초등학교 5학년 음악수업에서의 다문화 교육
심옥남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심옥남
형태사항
ⅴ, 103 p.: 26cm
일반주기
지도교수:황병훈
학위논문사항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등음악교육 전공, 학위논문(석사)-, 2009. 2
발행지
인천
언어
kor
출판년
2009
발행사항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multi-cultural education
PBL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66)
pbl 335건
multi-cultural education 23건
다문화 교육 8건
인용/피인용
PBL(Problem-Based Learning)을 적용한 초등학교 ...
' PBL(Problem-Based Learning)을 적용한 초등학교 5학년 음악수업에서의 다문화 교육'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다문화 교육
multi-cultural education
pbl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9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다문화 교육
9
0
0.0%
주제어
multi-cultural education
24
0
0.0%
pbl
336
0
0.0%
계
3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