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Bennett의 다문화 교육과정 모형에 근거한 프로그램이 다문화 인식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김명희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명희
형태사항
26cm: ⅵ, 109 p.
일반주기
지도교수:장인실
학위논문사항
초등교육방법 전공,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9. 2
발행지
인천
언어
kor
출판년
2009
발행사항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Self-Esteem
Multicultural awareness
Multicultural educational program
다문화 교육 프로그램
다문화 인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10)
자아존중감 187건
다문화 인식 136건
다문화 교육 프로그램 35건
multicultural awareness 27건
Self-Esteem 23건
multicultural educational program 2건
인용/피인용
Bennett의 다문화 교육과정 모형에 근거한 프로그램이 ...
' Bennett의 다문화 교육과정 모형에 근거한 프로그램이 다문화 인식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자아존중감
Self-Esteem
multicultural awareness
multicultural educational program
다문화 교육 프로그램
다문화 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6
12
0.9%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자아존중감
188
0
0.0%
주제어
multicultural awareness
28
1
3.6%
다문화 인식
137
2
1.5%
Self-Esteem
24
0
0.0%
multicultural educational pro ...
3
0
0.0%
다문화 교육 프로그램
36
0
0.0%
계
416
3
0.9%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9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