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다문화 교육과정 개발 모형에 입각한 프로그램이 다문화 인식과 자아 정체성에 미치는 영향
유영식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영식
형태사항
vi, 125 p.: 26cm
일반주기
지도교수:장인실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초등교육방법 전공,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2
발행지
인천
언어
kor
출판년
2009
발행사항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Multicultural awareness
Multicurtural education
Self-Identity
다문화 인식
자아 정체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65)
자아 정체성 204건
다문화 인식 136건
self-identity 90건
multicultural awareness 27건
다문화 교육 8건
인용/피인용
다문화 교육과정 개발 모형에 입각한 프로그램이 다문 ...
' 다문화 교육과정 개발 모형에 입각한 프로그램이 다문화 인식과 자아 정체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다문화 교육
multicultural awareness
multicurtural education
self-identity
다문화 인식
자아 정체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1
4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다문화 교육
9
0
0.0%
주제어
다문화 인식
137
1
0.7%
multicultural awareness
28
0
0.0%
multicurtural education
1
0
0.0%
self-identity
91
0
0.0%
자아 정체성
205
0
0.0%
계
471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