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문화마케팅을 활용한 외식업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
-
저자
한수정
한수정
-
형태사항
26cm
-
학위논문사항
안양대학교 대학원, 관광경영학과, 2008. 8, 학위논문(박사)-
-
발행지
안양
-
언어
kor
-
출판년
2008
-
발행사항
안양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마케팅
문화
브랜드
외식업
활용
'
문화마케팅을 활용한 외식업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03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충성도
|
27
|
0
|
|
주제어 |
마케팅
|
33
|
0
|
|
문화
|
10
|
0
|
|
브랜드
|
268
|
0
|
|
외식업
|
52
|
0
|
|
활용
|
13
|
0
|
|
계 |
|
40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