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CSR에 대한 인식이 기업명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조재수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재수
형태사항
26cm: ix, 114 p.
일반주기
지도교수 :윤각
학위논문사항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광고PR학과, 2008. 8, 학위논문(박사)-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8
발행사항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CSR에 대한 인식이 기업명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