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의 관여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진경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진경
형태사항
vii, 62장: 26 cm: 삽도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광주, 참고문헌 : 59-61장
학위논문사항
2008. 8,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학위논문(석사)-
DDC
658.827, 22
발행지
용인
출판년
2008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의 관여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