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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버스도착특성을 고려한 BRT정류소 적정길이 산정에 관한 연구
이정수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수
형태사항
삽도: 26 cm: vi, 40장
일반주기
지도교수: 정진혁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08. 8, 도시공학과, 연세대학교 대학원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8
발행사항
연세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BRT(Bus Rapid Transit)
bus berth
optimal size of bus stop
platooned arrival
간선급행버스체계
버스군집도착
정류소 적정길이
정차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
간선급행버스체계 7건
brt(bus rapid transit) 1건
정차면 1건
인용/피인용
버스도착특성을 고려한 BRT정류소 적정길이 산정에 ...
' 버스도착특성을 고려한 BRT정류소 적정길이 산정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t(bus rapid transit)
bus berth
optimal size of bus stop
platooned arrival
간선급행버스체계
버스군집도착
정류소 적정길이
정차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t(bus rapid transit)
2
0
0.0%
bus berth
1
0
0.0%
optimal size of bus stop
1
0
0.0%
platooned arrival
1
0
0.0%
간선급행버스체계
8
0
0.0%
버스군집도착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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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류소 적정길이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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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면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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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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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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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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