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호텔 서비스 종사원의 감정부조화, 탈진감이 역할 내외 고객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 경력기간, 자기효능감을 조절변수로

윤은형 2007년
논문상세정보
' 호텔 서비스 종사원의 감정부조화, 탈진감이 역할 내외 고객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 경력기간, 자기효능감을 조절변수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감정부조화
  • 역할내외서비스
  • 탈진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7 3

0.3%

' 호텔 서비스 종사원의 감정부조화, 탈진감이 역할 내외 고객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 경력기간, 자기효능감을 조절변수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