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외식소비자의 개인가치성향이 브랜드 인지유형에 미치는 영향
이광옥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광옥
형태사항
삽도: viii, 103 p: 26cm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08. 2, 외식조리관리학과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7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주제어
brand awareness
food service
personal valu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1)
food service 111건
brand awareness 85건
personal value 25건
인용/피인용
외식소비자의 개인가치성향이 브랜드 인지유형에 미치 ...
' 외식소비자의 개인가치성향이 브랜드 인지유형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wareness
food service
personal valu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4
5
1.3%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ersonal value
26
1
3.8%
brand awareness
86
0
0.0%
food service
112
0
0.0%
계
224
1
1.3%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