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학생과 대학생이 과학 관련 과제에서 사용한 분류 전략의 미시발생적 비교 분석 = (A) Microgenetic comparison and analysis on the classification strategy used in tasks related to science by elementary school and college students

최현동 200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현동
    • 형태사항 삽도: xv,265p.: 26 cm
    • 일반주기 부록:내용 타당도 의뢰서.-각 항목의 차원에 대한 타당도.-분류교육 및 예비연구분류과제.-본 연구 분류과제.-표준화된 실험안내자료.-현장관찰지록지.-전사본.-분류도식.-분류과정도식, 지도교수:양일호, 권치순, 참고문헌 : p.192-205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2008. 2, 공통과학교육학과 초등과학교육전공,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DDC 22, 372.35
    • 발행지 청원군
    • 언어 kor
    • 출판년 2008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분류 분류 전략 초등 과학
' 초등학생과 대학생이 과학 관련 과제에서 사용한 분류 전략의 미시발생적 비교 분석 = (A) Microgenetic comparison and analysis on the classification strategy used in tasks related to science by elementary school and college studen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 분류
  • 분류 전략
  • 초등 과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5 0

0.0%

' 초등학생과 대학생이 과학 관련 과제에서 사용한 분류 전략의 미시발생적 비교 분석 = (A) Microgenetic comparison and analysis on the classification strategy used in tasks related to science by elementary school and college student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