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극화학습을 통한 초등학생의 추체험적 역사이해
원영진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원영진
형태사항
iv, 143p.: 26cm: 삽도
일반주기
지도교수 : 최용규, 참고문헌 : p.89-97
학위논문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8. 2, 사회과교육학과 사회과교육전공
DDC
372.83
발행지
청원군
언어
kor
출판년
2008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극화학습
대본쓰기
사회과교육
초등학생
추체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84)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3건
초등학생 223건
사회과교육 24건
추체험 19건
대본쓰기 5건
인용/피인용
극화학습을 통한 초등학생의 추체험적 역사이해
' 극화학습을 통한 초등학생의 추체험적 역사이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극화학습
대본쓰기
사회과교육
초등학생
추체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0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4
0
0.0%
주제어
극화학습
1
0
0.0%
대본쓰기
6
0
0.0%
사회과교육
25
0
0.0%
초등학생
224
0
0.0%
추체험
20
0
0.0%
계
99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