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여성용 화장품 광고에서 남성모델의 효과 : 사회비교이론을 중심으로
진달래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진달래
형태사항
26cm: 43 p.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완석
학위논문사항
2008. 2,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학위논문(석사)-
발행지
수원
언어
kor
출판년
2008
발행사항
아주대학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여성용 화장품 광고에서 남성모델의 효과 : 사회비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