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원어민 보조교사와의 협동수업이 초등영어 학습자의 동기 및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이수진 200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수진
    • 형태사항 26cm: v, 67p.: 삽도
    • 학위논문사항 2007. 8,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초등영어교육전공
    • DDC 372.6521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7
    • 발행사항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원어민 보조교사와의 협동수업이 초등영어 학습자의 동기 및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9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