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원어민 보조교사와의 협동수업이 초등영어 학습자의 동기 및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이수진
-
형태사항
26cm: v, 67p.: 삽도
-
학위논문사항
2007. 8,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초등영어교육전공
-
DDC
372.6521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7
-
발행사항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원어민 보조교사와의 협동수업이 초등영어 학습자의 동기 및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019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
1,019
|
0
|
|
계 |
|
1,0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