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업스트레스 대처를 위한 인지. 행동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학업 스트레스 및 학업적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강민정
-
형태사항
vii, 77p.: 삽도: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 p.41-47
-
학위논문사항
공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8.2, 학위논문(석사) -, 초등교육상담전공
-
KDC
375.261
-
발행지
공주
-
언어
kor
-
출판년
2008
-
발행사항
공주교육대학교
'
학업스트레스 대처를 위한 인지. 행동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학업 스트레스 및 학업적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299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92
|
0
|
|
계 |
|
3,79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