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다차원 원산지 표시가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관여도와 사전지식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조지현 2008년
' 다차원 원산지 표시가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관여도와 사전지식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 Marketing
  • country of design
  • country of manufacture
  •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 familiarity
  • involvement
  • multiple country of origin
  • 관여도
  • 다차원 원산지
  • 디자인 원산지
  • 사전지식
  • 정교화 가능성 모델
  • 제조 원산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0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