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뭉치글 중심 어휘학습이 수준별 아동의 읽기·쓰기 능력 변화에 미치는 효과

이미애 200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미애
    • 형태사항 삽도: vii, 118p.: 26cm
    • 학위논문사항 초등영어교육전공, 2007. 8, 청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DDC 372.6521
    • 발행지 청주
    • 언어 kor
    • 출판년 2007
    • 발행사항 청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뭉치글 중심 어휘학습이 수준별 아동의 읽기·쓰기 능력 변화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