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과 효과에 관한 연구

박성신 2008년
'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과 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dentity and brand image
  • corporate identity and corporate image
  • designer and design manager
  • enterprise and consumer
  • space design marketing
  • space design marketing communication system
  • strategy and effect
  • 공간 디자인마케팅
  • 공간 디자인커뮤니케이션 시스템
  • 기업과 소비자
  • 기업아이덴티티와 기업이미지
  • 디자이너와 디자인매니저
  • 브랜드아이덴티티와 브랜드이미지
  • 전략과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