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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성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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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사항
26 cm: viii.194 p.: 삽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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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주기
지도교수 :김경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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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사항
2008.2, 濟州大學校 大學院, 觀光經營學科, 학위논문(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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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26.39,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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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지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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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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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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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사항
濟州大學校 大學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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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濟州觀光
포지셔닝
'
濟州觀光의 포지셔닝에 관한 硏究'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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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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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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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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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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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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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濟州觀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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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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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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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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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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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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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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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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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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濟州觀光의 포지셔닝에 관한 硏究'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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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신혼여행지 포지셔닝 분석 및 시사점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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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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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목적지 포지셔닝 분석에 있어서 다차원 척도법의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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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연구방법론
사회과학연구방법론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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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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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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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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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personal values to define segments in an international tourism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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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Competitiveness, and Societal Prosper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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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tha
Crompton
Kim
Developing a revised competitive position for Sun/Lost City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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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ation branding: Creating the unique destination proposition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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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isions in marketing(2n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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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of HBR 1960: Marketing Myopia by Theodore Levi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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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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