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비자 - 기업 동일시가 관계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홍영 2008년
' 소비자 - 기업 동일시가 관계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계품질
  • 충성도
  • COMMITMENT
  • consumer-company identification
  • corporate familiarity
  • corporate reputation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loyalty
  • relationship quality
  • trust
  • 기업 명성
  • 기업 친숙도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몰입
  • 소비자-기업 동일시
  • 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81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