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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체험유형 선호에 따른 농촌체험관광마을태도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영일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영일
형태사항
136 p.: 삽도: 26 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117-127
학위논문사항
상명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학위논문(박사)-, 2008. 2
DDC
20, 658.8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8
발행사항
상명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115)
유사주제 논문( 74)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74건
인용/피인용
체험유형 선호에 따른 농촌체험관광마을태도가 방문의 ...
' 체험유형 선호에 따른 농촌체험관광마을태도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5
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75
0
0.0%
계
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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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유형 선호에 따른 농촌체험관광마을태도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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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SS/AMOS에 의한 사회조사분석: 범주형 데이터분석 및공분산구조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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