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특수학급 치료교육 운영과 치료지원에 대한 특수학급교사들의 인식

김지은 200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지은
    • 기타서명 The Recognition of Special Classroom Teachers on the Current Practice of Therapeutic Education and Support in the Special Classroom
    • 형태사항 iv,75p.(단면): 26cm
    • 일반주기 지도교수:권요한, 참고문헌: p.72-73
    • 학위논문사항 2007. 8, 학위논문(석사)-, 창원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전공
    • KDC 4, 379.7
    • 발행지 창원
    • 언어 kor
    • 출판년 2007
    • 발행사항 창원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4,633)
' 특수학급 치료교육 운영과 치료지원에 대한 특수학급교사들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