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가상커뮤니티의 관계유형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on the community performance : focusing on the relation types in virtual community and their commitment

성여제 2006년
' 가상커뮤니티의 관계유형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on the community performance : focusing on the relation types in virtual community and their commitmen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상 커뮤니티
  • 개별화
  • 개인프로파일 관리
  • 공유가치
  • 관계마케팅
  • 대인신뢰
  • 몰입
  • 상호 작용성
  • 신뢰
  • 연결마케팅커뮤니티
  • 인지적 몰입
  • 전자상거래
  • 전통적 커뮤니티
  • 정보특정성
  • 정보화사회
  • 커뮤니티 의식
  • 태도적 몰입
  • 프로슈머
  • 행동적 몰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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