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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대형할인점의 점포선택요인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해곤
김해곤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해곤
김해곤
기타서명
A Study on the Effects of the Choice Criteria of Large-Scale Discount Store Loyalty
형태사항
108장: 26cm: 삽도
일반주기
참고문헌: p.89-96
학위논문사항
2007. 8, 단국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경영학과 마케팅 전공
DDC
658.83, 21
발행지
용인
언어
kor
출판년
2007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대형할인점
점포선택
점포충성도
할인점
참고문헌( 48)
유사주제 논문( 670)
일반 경영 605건
점포충성도 28건
대형할인점 21건
점포선택 11건
할인점 5건
인용/피인용
대형할인점의 점포선택요인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 ...
' 대형할인점의 점포선택요인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일반 경영
대형할인점
점포선택
점포충성도
할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74
7
4.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점포선택
12
2
16.7%
점포충성도
29
1
3.4%
대형할인점
22
0
0.0%
할인점
6
0
0.0%
계
675
3
4.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
' 대형할인점의 점포선택요인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현대유통관리
김종신
[2001]
할인점에서 의류구매빈도가 높은 집단과 낮은 집단간 차이- 할인점 상점속성에 대한 신념 및 할인점 태도, 정보탐색 및 정보원사용, 상품만족도, 인구통계적 특성
홍희숙
할인점에서 의류구매 빈도가 높은 집단과 낮은집단 간 차이-할인점 상점속성에 대한 신념 및 할인점 태도
[1999]
유통신업태 경쟁력 연구
산업연구원
[1999]
소비자의 점포 만족도와 이용행태: 백화점과 할인점을 중심으로
두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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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상점선택에 대한 상황변수의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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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경영 통계조사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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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국 유통시장 추세, 한국 유통시장의 개방과대응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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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국 유통시장 추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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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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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김문구(Moon-Koo Kim)
김민영(Min-Young Kim)
박명철(Myeong-Cheol Park)
서비스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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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이미지가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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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미지의 전략적 관리 방안
송종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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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허웅
[1999]
백화점 이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관한 연구
김종호
최낙환
[1996]
백화점 고객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이기칠
[2000]
고객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 할인점의 고객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고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대형할인점의 고객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1999]
고객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오상현
고객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객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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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kosca.or.kr
한국체인스토아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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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and/or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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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The impact of structure and process attributes on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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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Structure and Process Attributes on Satisfaction andBehavioral Intentions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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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of Price-comparison Advertising on Buyers' Perceptionsof Acquisition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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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heory of Buyer Behavior
Jagdish N
She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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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Profit Ch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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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chlesin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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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The Nature of Customer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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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The Management of Customer-Contact Service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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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nagementof Customer-Contact Service Employees
[1996]
The Influence of Multiple Store Environment Cues on Perceived Merchandise Value and Patronage Intentions
David Schuma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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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3]
The Four Levels of Loyalty and the Pivotal Role of Trust: A Study of Online Service Dynamics
Lloyd C.Har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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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The Effect of Salesforce Behavior onCustomer Satisfaction: An Interactive Framework
Arun Sharma
Grew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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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Bloemer J.M.M
H.D.P.Kas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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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Relationship Formation and Governance in Consumer Markets: Transactional versus the Behaviorist Approach
Benne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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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 Industries: The Customer Perspective
Bitner
Gwinner
[1998]
Quality and Value in theConsumption Experience: Phaedrus Rides Again
Holbrook
Kim.P.Corfman
[1985]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Store Satisfaction and Store Loyalty
Bloemer
Ruyter
On the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1998]
OS/D: Over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s
Hunt
OS/D: Overview and Future ResearchDirections
[1977]
Measu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FirmPerceived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and ItsInfluence on Purchase Intentions
Tena
[2001]
Good and Bad Shopping Vibes: Spending andPatronage Satis faction
Babin
W.R.Dar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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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M.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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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
Encounter Satisfaction versus Overall Service Satisfaction versus Quality,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Bitner
EncounterSatisfaction versus Overall Service Satisfaction versusQuality
[1994]
Distinguishing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The voice of the consumer
Grayson
Iacobucci
Ostr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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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Structural Equation Model
Rickard
[2003]
Coming of Age
Higgins
[1997]
Closeness, Strength, and Satisfaction: Examine the Nature of Relationships Between Providers and Financial Services and Their Retail Customer
Barnes
Closeness
[1997]
A model of multi-brand loyalty
Jacoby,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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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1]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nro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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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4]
A Relationship MarketingPerspective of Complaint Satisfaction in Service Settings:Some Empirical Findings
Henning-Thurau
[2001]
A Longitudinal Analysis of theImpact of Service changes on Customer Attitudes
Ruth N.Bolton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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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A Dynamic Process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R.Staelin
Zeithaml A.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1993]
A Dynamic Model of Customers' Usage of Services: Usage as an Antecedent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Lemon,K.N.
A Dynamic Model ofCustomer's Usage of Services: Usage as an Antecedent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1999]
2004년 8월 주요유통업체 매출동향
산업자원부
[2004]
' 대형할인점의 점포선택요인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