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집단상담이 청소년들의 대인관계와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조성란
-
형태사항
26cm: 삽도: ix, 121p.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81-88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선문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2, 상담심리전공
-
KDC
4, 376.6261
-
발행지
아산
-
언어
kor
-
출판년
2006
-
발행사항
선문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에니어그램
집단상담
학교생활적응
'
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집단상담이 청소년들의 대인관계와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70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중등교육
|
16
|
0
|
|
주제어 |
에니어그램
|
115
|
0
|
|
집단상담
|
81
|
0
|
|
학교생활적응
|
658
|
0
|
|
계 |
|
8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