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자기교시 전략을 활용한 단계별 학습 프로그램 적용이 초등학교 특수학급 아동의 수학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방서현
-
형태사항
26cm: ii, 54장. ;
-
학위논문사항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학위논문(석사)-, 초등특수교육전공,, 2006
-
DDC
371.90472
-
발행지
공주 :
-
언어
kor
-
출판년
2006
-
발행사항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자기교시 전략을 활용한 단계별 학습 프로그램 적용이 초등학교 특수학급 아동의 수학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83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
2,997
|
0
|
|
계 |
|
2,99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