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콜센터의 서비스품질경영 핵심요인이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이동진
-
형태사항
vi, 137p.: 26cm: 삽도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113-122
-
학위논문사항
2007. 2, 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청주대학교 대학원
-
KDC
4, 326.162
-
발행지
청주
-
언어
kor
-
출판년
2007
-
발행사항
청주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서비스 성과
서비스품질경영
콜센터
'
콜센터의 서비스품질경영 핵심요인이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676
|
9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주제어 |
서비스 성과
|
45
|
0
|
|
서비스품질경영
|
3
|
0
|
|
콜센터
|
58
|
0
|
|
계 |
|
1,67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