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문화마케팅 정책에 기반을 둔 도시브랜드 유형별 특성화 분석 연구

이충훈 200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충훈
    • 형태사항 삽도: xi, 152 p.: 26 cm
    •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7.02, 디자인학과, 학위논문(박사)-
    • DDC 740, 20
    • 발행지 수원
    • 언어 kor
    • 출판년 2007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124)
' 문화마케팅 정책에 기반을 둔 도시브랜드 유형별 특성화 분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영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2 9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