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문화마케팅 정책에 기반을 둔 도시브랜드 유형별 특성화 분석 연구
-
-
저자
이충훈
-
형태사항
삽도: xi, 152 p.: 26 cm
-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7.02, 디자인학과, 학위논문(박사)-
-
DDC
740, 20
-
발행지
수원
-
언어
kor
-
출판년
2007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
문화마케팅 정책에 기반을 둔 도시브랜드 유형별 특성화 분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092
|
9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영어
|
1,125
|
0
|
|
계 |
|
1,12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