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그림책을 통한 소집단 상호작용이 만4세 유아의 수 개념에 미치는 영향
김소라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소라
형태사항
삽도: 60 p.: 26cm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유아교육 전공, 2006. 2, 학위논문(석사)-,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DDC
22, 372.21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6
발행사항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그림책을 통한 소집단 상호작용
만4세 유아의 수 개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그림책을 통한 소집단 상호작용이 만4세 유아의 수 개 ...
' 그림책을 통한 소집단 상호작용이 만4세 유아의 수 개념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그림책을 통한 소집단 상호작용
만4세 유아의 수 개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그림책을 통한 소집단 상호작용
1
0
0.0%
만4세 유아의 수 개념
1
0
0.0%
계
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