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가 브랜드 친숙성에 미치는 영향
남윤형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남윤형
형태사항
삽도: 116 p.
학위논문사항
2006.2, 경영학과 마아케팅.국제경영전공,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DDC
658.827, 22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6
발행사항
건국대학교
주제어
고객기반
브랜드
브랜드 친숙성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92)
일반 경영 605건
브랜드 267건
브랜드자산 15건
브랜드 친숙성 4건
고객기반 1건
인용/피인용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가 브랜드 친숙성에 ...
'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가 브랜드 친숙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일반 경영
고객기반
브랜드
브랜드 친숙성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6
2
1.3%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브랜드자산
16
1
6.3%
고객기반
2
0
0.0%
브랜드
268
0
0.0%
브랜드 친숙성
5
0
0.0%
계
897
1
1.3%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