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그림책 읽기를 통한 교사 - 유아간 상호작용이 유아의 창의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이명희
-
형태사항
삽도: 26 cm: ⅴ, 92 p.
-
일반주기
참고문헌 포함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07. 2, 상주대학교 산업대학원, 아동복지학과 아동복지전공
-
KDC
4, 338.5
-
발행지
경상북도
-
출판년
2007
-
발행사항
尙州大學校 産業大學院
-
주제어
교사
그림책
아동복지학
유아
'
그림책 읽기를 통한 교사 - 유아간 상호작용이 유아의 창의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73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복지
|
1,270
|
0
|
|
주제어 |
교사
|
302
|
0
|
|
그림책
|
46
|
0
|
|
아동복지학
|
1
|
0
|
|
유아
|
654
|
0
|
|
계 |
|
2,27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