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제품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강호봉
-
형태사항
iv, 88 p.: 26 cm
-
일반주기
부록 :설문지 수록, 참고문헌: p. 77-79
-
학위논문사항
마케팅 전공,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6.6
-
KDC
4, 326.162
-
발행지
부산
-
출판년
2005
-
발행사항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제품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159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0
|
|
계 |
|
2,35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