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제품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호봉 200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강호봉
    • 형태사항 iv, 88 p.: 26 cm
    • 일반주기 부록 :설문지 수록, 참고문헌: p. 77-79
    • 학위논문사항 마케팅 전공,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6.6
    • KDC 4, 326.162
    • 발행지 부산
    • 출판년 2005
    • 발행사항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2,357)
'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제품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9 6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