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새로운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복소수 지도 모형의 개발

박현주 200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현주
    • 형태사항 26 cm: 삽도: ⅱ, 56 p.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07. 2, 충북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전공
    • KDC 410.7, 4
    • 발행지 청주
    • 언어 kor
    • 출판년 2007
    • 발행사항 충북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5)
' 새로운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복소수 지도 모형의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수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