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교사에 의한 내러티브 중심의 교육과정 재구성 전략
-
-
저자
전현정
-
형태사항
26cm: 80
-
일반주기
지도교수 :강현석
-
학위논문사항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교육과정 및 교육공학전공, 2006. 8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6
-
발행사항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내러티브 교육과정
'
교사에 의한 내러티브 중심의 교육과정 재구성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내러티브 교육과정
|
14
|
0
|
|
계 |
|
1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