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협동학습을 통한 고쳐쓰기 지도 방안 연구
-
-
저자
이영희
-
형태사항
vi, 84p.: 26cm
-
학위논문사항
초등국어교육전공, 1999,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LB-941-2), 학위논문(석사)-
-
DDC
372.4
-
발행지
충북
-
출판년
1999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
협동학습을 통한 고쳐쓰기 지도 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32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
2,050
|
0
|
|
계 |
|
2,05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