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와인의 국가별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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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강찬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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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서명
Study on the positioning of the brands of wine by the count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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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사항
26 cm: ⅷ, 136 p.: 삽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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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주기
부록 : 1, 인구통계적 특성별 와인의 국가별 브랜드 선택속성과 중요도 분석. - 2, 설문지, 지도교수 : 이계희, 참고문헌 : p. 11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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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 관광경영학과,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7.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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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지
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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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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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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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사항
계명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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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관광경영
국가별 브랜드
와인
포지셔닝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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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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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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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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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
1
|
|
관광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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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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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별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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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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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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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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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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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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