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외 행동이 고객의 역할외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
저자
공태식
-
형태사항
iv, 48 장: 26 cm: 삽도
-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학위논문(석사) -,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6.8
-
DDC
20, 658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6
-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외 행동이 고객의 역할외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99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3,997
|
0
|
|
계 |
|
3,99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