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영아 언어발달을 위한 상호작용적 그림책 읽기 모형의 적용 및 효과

김정아 200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정아
    • 기타서명 Development and Effects of the Model of Interactive Picture Book Reading for Infants' Language Abilities
    • 형태사항 삽도: 26 cm: viii, 257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홍혜경, 참고문헌: p.167-194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유아교육학과, 전남대학교 대학원, 2006. 2
    • DDC 20, 372.2107
    • 발행지 광주
    • 언어 kor
    • 출판년 2006
    • 발행사항 전남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영아+ 언어+그림책+상호작용
' 영아 언어발달을 위한 상호작용적 그림책 읽기 모형의 적용 및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 영아+ 언어+그림책+상호작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15 17

0.3%

' 영아 언어발달을 위한 상호작용적 그림책 읽기 모형의 적용 및 효과' 의 참고문헌

  • 탁아기관의 질과 영아의 탐색/놀이 행동과의 관계
    강진아 덕성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8]
  • 유아의 상호 작용 및 가정의 문해 환경과 유아의 읽기능력과의 관계
    곽아정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6]
  • 유아문학교육 실태에 관한 연구-경남지역 유아교육기관을 중심으로
    강인언 김영숙 진주실업전문대학 논문집 [1988]
  • 어머니를 대상으로 한 언어적 상호작용 교육이 어머니의 언적 상호작용 방법과 유아의 어휘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권세경 덕성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