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해석 텍스트 쓰기의 서사교육 방법 연구

양정실 2006년
' 해석 텍스트 쓰기의 서사교육 방법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동양3국 언어
  • CONTEXT
  • Intertextuality
  • SUBJECT
  • communicative structure of literary classroom
  • cultural commonplace
  • interpretive text
  • literary education
  • narrative education
  • re-reading
  • self-reflection
  • text analysis
  • the interpretive classroom
  • 다시읽기
  • 맥락
  • 문학 교실의 의사소통 구조
  • 문학교육
  • 문화적 일상어
  • 상호 텍스트성
  • 서사교육
  • 성찰
  • 주체
  • 텍스트 분석
  • 해석 교실
  • 해석 텍스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2 9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