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국 초등학교에서의 다중지능 이론의 적용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차경희 차경희
    • 형태사항 삽도: 26 cm: v, ii, 212 p.
    • 일반주기 Abstract : p.209-210, 국문요지 : p.i-ii, 부록: 1. Gardner의 다중지능 이론에서의 여덟가지 지능 영역 외, 참고문헌 : p.195-200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학위논문(박사)-, 2005. 8, 한양대학교 대학원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5
    • 발행사항 한양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교육학
    유사주제 논문( 118)
' 한국 초등학교에서의 다중지능 이론의 적용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 8

0.8%

' 한국 초등학교에서의 다중지능 이론의 적용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