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스토리텔링 활용 수업이 초등학생의 읽기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강혜순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혜순
형태사항
vii, 93p.: 삽도: 26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 62-66
학위논문사항
2006. 2, 학위논문(석사)-, 제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등영어교육전공
KDC
740.72, 4
발행지
제주
언어
kor
출판년
2006
발행사항
제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affective domain
스토리텔링
읽기 능력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65)
영어 1,124건
읽기 능력 136건
affective domain 92건
스토리텔링 13건
인용/피인용
스토리텔링 활용 수업이 초등학생의 읽기능력 및 정의 ...
' 스토리텔링 활용 수업이 초등학생의 읽기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영어
affective domain
스토리텔링
읽기 능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36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영어
1,125
0
0.0%
주제어
affective domain
93
0
0.0%
스토리텔링
14
0
0.0%
읽기 능력
137
0
0.0%
계
1,3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